인터넷 소액 결제는 유료 온라인 콘텐츠의 미래가 아닙니다.

Barry Diller는 인터넷에서 수십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인터넷 콘텐츠가 5년 안에 “유료”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딜러 씨가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매분 창출하는 돈의 양에 감명을 받았다고 말해야 합니다(그의 회사인 IAC는 약 30개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연간 15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입니다). 그런 유형의 거리 신념으로 그와 논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BusinessWeek 인터뷰에서 인터넷의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이 5년 이내에 유료 기반이 될 것이라는 그의 최근 진술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니오, 그는 그의 핵심 진술에 대해 틀리지 않았습니다. 저는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가 유료라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가 그의 타임라인(5년)과 지불 구조(소액 지불)에서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저를 따르십시오 (나는 여기서 믿음의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1. 오늘날 인터넷에 “가치 있는” 콘텐츠가 그렇게 많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전체 콘텐츠의 %). 물론 엄청난 양의 “흥미로운” 콘텐츠(뉴스에서 블로그, 정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가 있지만 실제로 “없으면 살 수 없는” 콘텐츠는 많지 않습니다. 연구 또는 분석 콘텐츠/논평이 부족합니다. 가치를 더하기 위해. CNN(또는 모든) 뉴스 피드는 흥미롭지만 뉴스의 “분석”(나, 가족 또는 비즈니스에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실제 가치가 있습니다(일부 블로그와 Wiki는 사용자가 상호 작용/협업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유료 모델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2. 저는 인터넷에 있는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의 많은 부분이 이미 지불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흥미롭게도 Barry의 15억 달러는 특별히 좋은 예가 아니며 오늘날 존재하는 Ask.com을 사용하기 위해 소비자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 Wall Street Journal($1.99/월)과 같은 사이트나 구독자를 “하드카피” 비즈니스 모델에서 “인터넷 구독” 비즈니스 모델로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한 귀중한 연구 및 분석/논평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흥미로운” 정보조차도 종종 가격(광고의 형태로)과 함께 제공됩니다. 할인된 비용(또는 광고 기반)으로 보조금을 받는 콘텐츠 유형이 항상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좋은 예를 보려면 Fox News CableTV/Internet 혼합을 살펴보세요.

3. 인터넷은 “가치 없는” 콘텐츠로 가득 차 있으며, 더 좋아지기 전에 더 나빠질 것입니다. 내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콘텐츠를 좋아하는 만큼 오늘날에는 콘텐츠가 너무 많고 사이트마다 거의 다르지 않은 반복적인 뉴스 기반 정보가 많습니다(모든 뉴스의 90%가 부가가치가 약 10%인 모든 사이트의 90%). 어느 시점에서 사람들은 “품질” 또는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콘텐츠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 여기로 이동하기 전에 Wikipedia와 같은 집중된 블로그와 사이트가 ‘Net에서 최고의 가치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4. 가치 있는 정보와 정보 애플리케이션은 더욱 통합될 것입니다. 정보를 실제로 가치 있게 만들려면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정보를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데이터를 사용 가능(및 재사용 가능)하게 만드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E-Trade, MotleyFool 및 SalesForce.com이 좋은 예입니다.

5. 소액 결제는 성배와 같습니다(현실보다 Monty Python 영화에서 더 좋습니다). iTunes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99센트의 음악 가용성을 언급하면서 소액 결제(1~10센트)가 다음 논리적 단계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iTunes에서의 결제는 본질적으로 CD 구매 프로세스의 구조 조정으로, 소비자가 CD의 개별 조각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tracks * .99 = 전체 CD 비용). 번역할 수 없는 모델입니다. 뉴스 또는 저널리즘 시장에 (나는 가치 있는 개별 기사를 읽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시장 수요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가 구매하는 음악은 유형적입니다(우리는 그것을 저장하고 반복해서 듣습니다. 뉴스 기사를 읽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답은 무엇입니까?

귀중한 콘텐츠는 이미 오늘 지불되고 있으며 이는 곧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이 사이트가 청구하고자 하는 것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그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는 사이트는 오래 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소액 결제(계속 발전하고 미래 결제 시스템의 일부가 될 것임)가 궁극적인 해답이거나 현시점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저비용 구독이 대부분의 “음악/비디오가 아닌” 콘텐츠의 규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비용 다중 사이트 또는 제한된 보기 구독을 소액 결제보다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소액결제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 카드깡 업체 |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로 저렴한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밀은 100% 확실하게 보장해드립니다. 지인 소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