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뒤에 숨겨진 실제 이야기

갈매기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이 중대형 새는 일반적으로 흰색 또는 회색이며 날개나 머리에 더 어두운 표시가 있습니다. 그들의 크기는 갈매기의 종류에 따라 약 12인치에서 30인치까지 다양합니다. 청어갈매기는 북미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갈매기이지만 이 대륙에서도 작은등검은갈매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는 머리가 하얗고 등은 회색이고 부리는 노란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컷은 암컷보다 몸집이 더 큰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크기 차이 외에는 생김새에 차이가 없다.

갈매기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갈매기는 바다 근처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바다이야기수백 마일 내륙에서 이 새들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쓰레기 수거통에서 음식을 찾기 때문에 식료품 점 및 슈퍼마켓과 같은 상업 센터 주변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됩니다. 그들은 음식(또는 쓰레기)이 있는 곳으로 가기 때문에 상당히 내륙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새들은 주로 민물을 마시지만, 눈에 있는 특별한 분비샘을 통해 염분을 배설할 수 있기 때문에 구할 수 없는 경우 바닷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이 갈매기 중 일부는 겨울철에 이동하지만 오대호 주변을 포함하여 추운 주에 영구 거주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갈매기는 쓰레기 처리장과 같이 쓰레기가 흩어져 있는 지역에 친화력이 있는 것 같지만 슈퍼마켓과 슈퍼마켓에서 노는 것도 즐깁니다. 대부분의 경우 지역 상점 주변을 날아다니는 이 새 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들은 함께 무리를 지어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서로에게 그다지 사교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모이는 유일한 시간은 번식과 모자 관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해변에서 새끼 갈매기가 보이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여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갈매기는 부화한 후 스스로 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랄 때까지 약 7주 동안 둥지에서 삽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은 둥지를 떠나 독립하게 됩니다. 이 새들은 매우 빠르게 자라며 날기 시작하면 실제 크기에 매우 가까워지므로 아기 갈매기를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갈매기는 밤에 어디로 가나요?

밤에 갈매기는 옥상, 물 위, 부두 아래, 기타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는 장소에서 잠을 잡니다. 밤에는 해변에서 볼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장소에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 매립지나 연안 수로의 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쉴 수 있는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는 곳은 어디든지 밤 시간에 쉬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