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잭팟은 종 모양의 곡선을 따르지 않습니다.

복권 통계에 복권 대박이 종 모양의 곡선을 따른다고 나와 있습니까?

이 논란은 한동안 계속돼 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순수한 넌센스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진정한 신자입니다. 하지만 감정에 의존하기 보다는 좀 더 임상적인 접근을 선호합니다. 나는 사실을 보고 싶다.

진실을 알고 싶습니까?

누구라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내 입장을 분명히 하고 싶다. 종 모양 곡선 분석의 비평가들은 틀릴 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그리고 전반적으로 틀립니다! ALL LOTTERIES는 이론상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이러한 종 모양의 곡선 분포를 따릅니다.

자, 당신은 내가 복권 통계로 사설토토 그것을 뒷받침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제 없어요. 사실, 당신이 여기 있었다면 당신이 선택한 복권으로 그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4가지 수학적 성능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하여 분석하도록 합니다. 여기에는 홀수/짝수, 균형 게임, 가능성 있는 게임 또는 벡터 게임 분석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기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5/56 게임인 Mega Millions 복권을 사용하고 균형 게임 분석을 수행하겠습니다.

먼저 이론적인 균형 게임 그래프를 살펴보았습니다. 이 복권 분석은 56개 숫자의 3,819,816가지 가능한 조합을 모두 조사하여 완벽한 종 모양의 곡선을 생성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지난 4년 동안 실제 복권 잭팟 당첨 번호를 플로팅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까?

실제 복권 당첨자에 대한 균형 게임 그래프와 이론 그래프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복권은 이론이 예상한 대로 정확히 수행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일종의 응접실 게임이라고 생각하거나 단지 내 요점을 설명하기 위해 메가 밀리언즈 복권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면서 당신 중 일부가 나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또는 이것이 단순히 변칙이라고 진심으로 믿을 수도 있습니다. 일회적인 것. 괜찮은. 확인. 이번에는 5/59 복권인 PowerBall 복권으로 다시 해보겠습니다.

결과는 완벽한 일치입니다!

젖소가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이 작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결과는 항상 동일할 것입니다. 사실 저는 자신이 있어 이 공개 챌린지를 합니다. 아무도 이론적인 그래프와 당첨된 복권 잭팟 그래프가 일치하지 않는 복권의 예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배웠습니까?

1. 메가밀리언과 파워볼 복권의 특성 그래프는 이론 그래프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2. 이것은 모든 복권에 해당됩니다.

3. 그래프가 일치하기 때문에 이론적인 그래프를 사용하여 Mega Millions, PowerBall 또는 기타 복권 잭팟에 당첨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