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탉 파티를위한 상위 5 개 최고의 장소

결혼 생활을 준비하는 것이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시장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집에서 가장 친한 친구와 정기적으로 암탉의 밤 파티를 열거나 시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에서 여는 것을 선택하거나 친구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목적지 중 한 곳으로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다용도로 인해 많은 신부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곳입니다. 미래의 신부는 카탈루냐 시를 방문하는 동안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이 모든 요소를 ​​완벽한 암탉의 밤 파티 장소로 모으기 때문에 해변에서 놀고 스포츠, 관광 및 파티를 연습하는 것이 모두 가능합니다.

미래의 신부가 자유의 마지막 밤을 위해 선택하는 두 번째 장소는 Ibiza입니다. 스페인 영토는 독신자들 사이에서 높이 평가되지만 Ibiza는 익스트림 파티와 모험의 땅입니다. 암탉의 밤 이비자 여행을 떠나면 서핑, 요트 타기, 패러글라이딩 등 온갖 스포츠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밤이 되자 이비자의 야생의 밤문화가 그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바와 클럽의 활기찬 윙윙거림.

죄의 도시인 라스베가스는 매년 수많은 총각과 총각을 끌어들입니다. 미래의 신부는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해 라스베가스에 옵니다. 따라서 신부는 가장 세련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스트립 쇼 및 기타 공연을 위한 무료 쿠폰을 많이 받을 것입니다.

더 문화적이고 낭만적인 위치를 선호한다면 대신 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패션 상점, 교육적인 박물관 및 멋진 기념물은 미래의 신부에게 강남셔츠룸 암탉의 밤 휴가 동안 많은 활동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스트리아 스파 리조트는 결혼식 전에 긴장을 풀고 해독 프로그램을 따르고자 하는 미혼모에게 더 적합합니다. 놀라운 산 풍경 사이에 위치한 이 목적지는 미래의 신부들의 마음과 몸을 에너지로 채우고 잊지 못할 결혼식을 준비할 것입니다.

여행의 목적지에 상관없이 암탉의 밤 액세서리는 항상 당신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암탉의 밤 파티를 다른 이들과 다르게 만들기 위해 가터 훈장, 맞춤 허리띠 또는 섹시한 의상만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이 액세서리는 친구들과 보낸 멋진 시간을 항상 상기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