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라디오 야구 방송인은 무엇입니까?

나는 스스로를 매우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내 인생의 처음 15년 동안 나는 라디오를 통해 내 프로 야구 지식의 대부분을 배웠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팬으로서 나는 운이 좋게도 해리 칼라스와 리치 애쉬번이라는 게임에서 최고의 방송인 두 명을 들으며 자랐습니다.

나는 또한 Harry Cary, Vin Scully, Jack Buck, Bob Uecker의 목소리를 들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위성 라디오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XM 라디오에서 모든 메이저 리그 방송을 수신할 수 있었습니다.

위대한 라디오 방송인이 다른 누구보다 잘하는 것은 무엇입무료스포츠중계  니까? 글쎄요, 그것들을 꾸러미와 구별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그것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A. 데드 에어

“곤잘레스의 투구는 공을 위해 아래층에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진술은 9이닝 야구 경기 내내 끊임없이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아주 순진하지만 차이를 만드는 것은 이 단어 뒤에 오는 것입니다.

훌륭한 방송인은 종종 아무 말도 하지 않음으로써 이 시간을 채울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들은 통계 시트의 내용이나 개인적인 의견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오히려 청중이 군중의 소리를 듣고 장면을 시각화하며 다음 피치를 예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B. 이 사람들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게임에 대해 업데이트합니다.

“우리는 5회말 1아웃을 기록하고 있으며 컵스가 필리스를 5-3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Phillies 또는 Cubs 팬이고 최근에 라디오를 켰다면 다음과 같은 문장에 감사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몇 년 전에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한 방송인이 부스에서 자신의 옆에 모래시계를 놓곤 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왜 이것을 했습니까? 그가 그렇게 한 이유는 모래시계가 비워질 때마다 청중에게 이닝과 스코어를 업데이트하라고 상기시켰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나운서들이 게임에 대해 토론하는 것보다 이야기를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낸 야구 게임의 공정한 몫보다 더 많이 들었습니다. 가족의 삶, 옛날 이야기, 생일 축하 행사에 대해 듣는 것이 정말 하고 싶은 일이라고는 야구 경기를 듣는 것뿐인데 정말 답답합니다.